주민이야기서비스를 이용하는데 어려움이 있거나 기관이 좀 더 나은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조언해주실 주민분들은 의견을 제시해주시기 바랍니다.
<품질개선 절차> 접수 및 상담→품질개선 위원회의→조치→조치결과 통지→결과보고. 



주민이야기 목록
게시물 검색
Total 22건 1 페이지
주민이야기 목록
번호 콘텐츠
22
강민희 04-02 3
21
해철 03-26 11
20
주민 03-18 12
19
이강림 02-27 27
18
이구환 02-13 35
17
이혁규 02-02 6
16
김선민 01-14 76
15
조현희 12-19 5
14
최태우 10-21 165
13
이성우 10-14 104
12
우희진 09-05 135
11
홍수원 08-14 198
10
민원인 08-06 203
9
이정미 06-07 278
8
강남복지관 02-27 27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