주민이야기서비스를 이용하는데 어려움이 있거나 기관이 좀 더 나은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조언해주실 주민분들은 의견을 제시해주시기 바랍니다.
<품질개선 절차> 접수 및 상담→품질개선 위원회의→조치→조치결과 통지→결과보고. 



주민이야기 목록
게시물 검색
Total 21건 1 페이지
주민이야기 목록
번호 콘텐츠
21
안내문 01-18 1
20
김태은 01-17 2
19
씽굿 01-17 2
18
안내문 01-15 2
17
강민희 01-15 3
16
김선민 01-14 4
15
조현희 12-19 4
14
최태우 10-21 86
13
이성우 10-14 48
12
우희진 09-05 77
11
홍수원 08-14 137
10
민원인 08-06 142
9
이정미 06-07 220
8
강남복지관 02-27 236
7
강남복지관 02-27 261